(폴란드 반응) 노박 공군 제독 인터뷰 2부: 블록 20으로 업그레이드되는 FA-50 PL의 기대되는 성능과 KF-21의 밝은 미래!


Ireneusz Nowak, 폴란드 공무원 준장

Irenaeus Novak, 폴란드 공군 위원회 위원장 겸 공군 부사령관(Ireneusz Nowak) 폴스카 즈브로이나 군사 언론과의 공준 준장의 인터뷰 후반부를 번역하겠습니다..

이어진 후반전 노박(노왁) Brigadier는 현재 블록에 있습니다. 10 사양 FA-50공연에 대한 폴란드 국민의 질문에 답하면서 KF-21 보라매 시뮬레이터 탑승 및 조종 경험을 이야기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합니다.. Brigadier Novak은 오랫동안 f16그는 . F-35 조종사 훈련의 역사 이전 게시물 에 의해 통지.

폴란드 협상단의 일원으로 한국 사천을 직접 방문한 노박 준장 FA-50승선하고 54세 가지 범주로 세심하게 테스트된 제공권 부대는 비행 작전 구역의 상위 수준에서 작동합니다.(공중우세 전투기)설계 KF-21 외국인 파일럿 중 처음으로 시뮬레이터를 통해 보라매를 조종해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., 미래 전망이 매우 좋은 파이터로 극찬을 받고 있다..

노박 준장 F-35 비행 훈련을 받은 조종사이기 때문에 실무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프로페셔널한 의견을 갖고 있을 것이다.. 그런 높은 지위의 사람 FA-50게다가 KF-21폴란드는 이를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. KF-21 이는 보라매가 매우 적극적인 태도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시사한다..

462사진과 같이 Polska Zbroina 인터뷰 질문 내용을 파란색 글씨체로 표시하겠습니다. 함께 보자!

_____________

Polska Zbroina는 이번 인터뷰가 FA-50에 대한 사람들의 의심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. FA-50에 대해 가장 일반적으로 인용되는 비판 중 하나는 연료 탱크(현재 150갤런)가 너무 작고 작동 반경이 너무 작다는 것입니다. 이것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입니까?

의 폴란드어 버전 FA-50PL공중급유 능력이 있다. 거기에 추가 FA-50그냥 f16조립된 것과 완전히 동일 300 갤런 연료 탱크 적재 준비. 일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FA-50PL거의 무제한의 행동 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.. FA-50PL은색 드로그가 있는 호스를 통해 연료 주입 테스트 & Drogue 방식을 사용할 계획이며 대부분의 현대식 유조선은 프로브입니다. & 드로그 방식이 지원됩니다..

FA-50에 탑재된 EL/M-2032 기계식 레이더의 성능은? 불편하다고요?

우리(폴란드 공군)~이다 FA-50엘타가 탔다(엘타) EL/M 2032 레이더의 작동 모드와 감지 범위를 직접 확인했습니다.. 결과적으로 F-16C/D 차단하다 50/52에 고정 AN/APG-68 기계식 레이더에 버금가는 성능을 보였다..

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FA-50같은 작은 몸 (노즈 콘의 크기는 상대적으로 작습니다.) 레이더 출력의 범위는 필연적으로 제한됩니다.. 하지만 다른 FA-50 레이더 표적을 탑재한 전투기의 성능을 평가한 결과 EL/M-2032 레이더의 매개변수가 매우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. 그 외에도 FA-50PL 업그레이드 프로세스의 일부로 위상 스캔(위상 스캔)가능하다 AESA 레이더가 설치되어 있습니다.오전.

FA-50약한 무장도 비판을 받는다.

하나자동차로 운전 12대한민국 공군을 위하여 FA-50~ 안에 AIM-9L/M 열추적 사이드와인더 미사일을 장착한 에어 폴리싱은 평시에 NATO 동맹국의 영공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.(공군) 사용하기에 이상적. FA-50PL 업데이트된 버전에서 f16또는 F-35일반적인 헬멧 장착 바이저처럼(JHMCS)최신 단거리 공대공 미사일 관련 AIM-9X모일 수 있다. JHMCS부착 AIM-9X훨씬 기동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적기를 향해 머리를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조준이 가능합니다..

또한 FA-50 f16에서와 같이 연례 총회-65 매버릭 공대지 미사일 GBU-12 레이저 유도 폭탄GBU-38 JDAM GPS 유도폭탄 등을 탑재할 수 있다.. 단어를 추가하려면 하나자동차 배달 FA-50Sniper Targeting Pod도 이미 통합되어 있음을 지적하고 싶습니다..

KGGB또한 흥미로운 한국군 사령관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500파운드 무게 표준 Mk-82 공중에서 폭탄 GPS하나에 의해 유도되는 활강 폭탄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. 70km의 수가 있다. 그러므로 FA-50날씨, 밤낮 상관없이 장거리 정밀 타격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이미 갖추고 있습니다.. 그리고 FA-50PL 개발 로드맵은 중장거리 공대공 미사일에 적용 AIM-120 암람(암람) 그것은 시작 능력으로 끝납니다.

https://youtu.be/ragu6p_KhSI

728×90

미래에 FA-50은 다른 폴란드 공군 전투기 및 사령부 또는 해군 전투함과 네트워크로 연결될 수 있습니까?

당연히. FA-50 링크-16 폴란드에서 사용하기 위해 이미 데이터 연결 및 NATO가 장착되어 있습니다.(나토)필요한 설정에 따라 설치됩니다.. FA-50 f16 그리고 F-35네트워크 중심전은 공중전을 담당하는 제공권과 작전 수행을 위한 지상 공격을 담당하는 다목적 전투기와 완벽하게 맞물려 있다. 혼성전투부대작전(MFFO) 수행할 수 있습니다.

이 부분들 FA-50 이는 평가 비행 중에 테스트한 수십 가지 항목과 기능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.. 우리는 FA-50완전히 끝났어 54의 요소를 테스트했습니다. FA-50팀의 장비뿐만 아니라 전술적 매개변수도 확인됐다.. 그러나 우리는 제조사인 한국항공우주산업 카이음성광고 대신 실제 전술비행 중 FA-50어떤 매개변수를 충족할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하고 싶었습니다.. 편대에서 얼마나 빨리 비행합니까?, 정밀 타격 무기는 몇 높이에서 떨어뜨릴 수 있습니까?, 로켓을 발사할 수 있는 거리, 나이트 비전(나이트 비전)야간 비행으로 비행이 가능한지 직접 확인했습니다. FA-50 매개변수의 실제 예입니다.. 이 모든 검사가 완료되었을 때 FA-50매우 긍정적으로 변한 것에 대한 나의 생각.

FA-50재정적으로도 매우 인상적인 항공기였습니다.. 내가 참가한 비행은 목표물에 대한 공중 전술 요격이었다.(전술적 요격: TI) 비행이었다 하나시간 15분 지속, 이 시간 동안 우리는 중립을 시작하고 다양한 공중 표적을 공격하고 기동합니다. 5한 번 잡힌. 비행 후 FA-50남은 연료 확인 3,000 파운드, 다시 말해서 1.5 약 1톤의 연료가 소모된 것으로 확인됐다.. 폴란드와 비슷한 임무를 수행한다면 F-16C/D적어도 당신이 그것을했다면엄청난 양의 연료를 사용했을 것이다. 한국항공우주산업 카이필요한 추가 운영 기능을 개발합니다. FA-50PL구현 약속.

국산 FA-50 전투기, FA-50 PL의 미래를 이야기한다면?

FA-50향후 공중급유 외에도 AIM-9X 단거리 공대공 미사일과 Amram(암람) 중거리 공대공 미사일을 탑재할 수 있는 항공기가 될 것이다.. 지금까지 300갤런 연료 탱크에 맞지 않지만 머지 않은 미래에 가능할 것입니다.. 플러스 폴란드어 버전 FA-50PL~ 안에 AESA 레이더도 설치될 예정이다. AESA 레이더 장착 FA-50PL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탐지 및 추적 능력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, AESA 레이더를 이용한 전자전도 가능하다..

공중 급유 능력과 Amram(암람)위에서 보이지 않는 공중전 BVR 보안 능력300대형 갤런 연료 탱크를 장착하여 액션 범위를 확장하고 AESA 레이더에 추가 FA-50PL은빛 다목적 전투기(라이트 파이터: LCA) 카테고리로 분류되는 파이터가 되겠습니다.. 처음으로 동시에 전달 12묘사 FA-50타인과의 화합을 유지하기 위해 FA-50PL 사양으로 개선될 것이라는 점도 강조된다..

또한 숨 쉴 틈도 없을 정도로 전술을 가혹하게 구사하는 폴란드군은 FA-50부분적으로 도입을 통해 전술 항공기의 작동에예비 부품얻을 것 같다. 지금까지 48폴란드 f16 전투 임무에서 발트해 공군 경찰에 이르는 전투기(발트 항공 경찰: BAP)젊은 조종사를 양성하는 임무와 임무의 일부를 포함하여 그의 어깨에는 엄청난 부담이 가해졌습니다.. 작업의 많은 부분을 연기할 수 있음 FA-50어깨에 가해지는 부담이 크게 줄어드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.. FA-50라는 신개념 전투기의 등장으로 많은 것들이 바뀔 것입니다..

마지막으로 FA-50이전에 폴란드 공군에 알려지지 않았습니다.2인승 비행개념은 비행을 담당하는 조종사와 뒷좌석에 있는 조작원이 저격수가 되는 방식으로 개발되고 진화될 수 있습니다.(저격병) 표적 포드로 표적을 찾은 후 최종 공격을 위해 합동 통제관이 배치됩니다.(JTAC)협력하여 파업.

거기에 추가 FA-50물론 무인 드론을 운영하기 위한 전담 운영자 교육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.. 가까운 장래에 폴란드 공군은 소형 드론뿐만 아니라 무장 무인 항공기도 사용할 것입니다.. 이러한 무인 드론의 운영자는 실제 공역에서 비행하는 느낌을 배워야 하므로 전 세계 군대는 전직 전투기 조종사를 무인 드론 운영자로 전환하거나, 운전자에게 실제 조종사와 유사한 교육을 제공하여 이에 대한 느낌을 얻는 것이 일반적입니다.. 폴란드 공군도 있습니다. FA-50사용할 계획.

그리고 가장 중요한 FA-50PL 레드 에어라고 불리는 라이트 파이터(레드 에어), 소위 가상 산적으로 만드십시오. f16수업 F-35 그것은 전투기의 훈련을 지원할 것입니다.. 이를 통해 폴란드 공군은 높은 수준의 훈련을 유지하면서 조종사 훈련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.. 오늘날 폴란드 공군은 파일럿 후보자의 훈련을 완료하기 위해 가상 산적 역할을 하기 위해 주요 관리 수준까지 훈련된 젊은 대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F-16 4데려가야 하는 상황입니다.. 48오직 f16필드 아래 4~을 위한, 또한 전투의 핵심 재능을 태워 파일럿 후보를 훈련시키는 데 소비해야 할 때 엄청난 전력 소모가 있습니다. FA-50PL이 가상 산적 역할은 에이전트 역할도 성공적으로 수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.

(미 공군이 Advanced Tactical Trainer ATT 프로젝트를 통해 획득할 예정인 항공기에 요구되는 성능은 노박 제독이 말하는 ‘가상 적기’인 FA-50 PL과 직결된다.
미 공군의 주력 전력이라 할 수 있는 F-16, F-15, F-35에 대해서는 최고 속도 마하 1.5에 도달하면서 AESA 레이더로 탐지·추적하며 가끔 전자전을 운용하기도 한다. AIM-120 AMRAAM과의 시간 외 공중전 문제는 T-7A 또는 M-346이 가상 적기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. 개선 후 개선이 불가능할 리가 없지만 시간과 비용이 문제가 됩니다.
그러나 미 공군의 첨단전술훈련기 ATT 사업에 제안된 FA-50의 개량형인 TF-50은 레이더를 교체하고 AMRAAM을 통합함으로써 이러한 요구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다. F-16의 1/3에 불과한 시간당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이 더 매력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. 폴란드 공군이 FA-50을 첨단 전술 훈련기 및 가상 적기로 활용하면서 수집한 데이터는 미 공군의 ATT 질서 전투에 없어서는 안 될 영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. 반전)

내가 아는 한 당신은 폴란드 대표로서 KAI와의 ​​협상에 직접 관여하고 있다. 한국은 방위산업에서 어떤 파트너라고 생각하십니까?

최고. 난 충분히 만족해. 나는 폴란드와 한국의 국방 협력을 보여주는 것에 대해 이의가 없습니다..

한국은 폴란드를 비즈니스 파트너로 매우 진지하게 여기며 막대한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. 폴란드에서도 FA-50 제조 시설의 일부 또는 MRO 그들은 센터 설립에 동의합니다.. 대한민국 방위산업을 대표하는 방산업체들은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, 끊임없이 최신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.

한국도 자체 기술 보유 KF-21 보라매를 개발합니다 KF-21 보라매는 상급 비행작전구역에서 운용하도록 설계된 전투기다.. 나는 최초의 외국인 조종사다. KF-21 보라매 시뮬레이터에 들어갔는데 성능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.. 그래요 KF-21 보라매의 미래는 매우 밝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..

https://youtu.be/P4IVSmM4ul4

반응형


_________

지금까지 2022년년도 8일 26일 이레네우스 노박(Ireneusz Nowak) 폴란드 준장 공주와 군사 매체인 폴스카 즈브로이나의 인터뷰 1, 2쪼개서 번역해봤습니다. 이것이 FA-50의 미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.

이 게시물을 YouTube 동영상으로 보시겠습니까? https://youtu.be/3K7QFwO8LEs